할렐루야 나이트 학부모 동의서 제출 요망

매년 10월 31은 할로윈데이 입니다. 이 날은 “죽은 영혼이 다시 살아나며 정령이나 마녀가 출몰 한다고 믿고, 그 것들을 놀려 주기 위해 사람들이 유령이나 괴물 복장을 하며 즐기는” 세상 문화 입니다. 아이들은 보통 그러한 복장을 하고 집집 마다 돌며 “Trick or Treat”을 참여하기도 합니다.

저희 주일학교에서는 할로윈데이를 대체 할 할렐루야 나이트를 계획 중에 있습니다. 이제는 여러 교회들이 주일학교 안에서 하나의 중요한 행사로 생각 할만큼 할렐루야 나이트의 무게감과 신경이 더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할로윈을 참여하는데에 있어서 그리 나쁜 의도는 없어 괜찮지 않느냐 라고 말할 수 있겠지만, 이 세상 가운데 선한 그리스도인의 모습으로 앞장 서 살아 가야하는 주의 자녀들인 만큼 이러한 반기독교적인 귀신 문화나 세상 문화 속에서 젖어들기 쉬운 아이들을 지켜내고자 그리고 올바른 그리스도인의 가치관과 영적 분별력을 교육 시키고자 하는 목적 입니다.

영적으로 혼탁해지는 것은 그렇게 단순한 문제가 아닙니다. 너무나 악한 것들이 쉽사리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고 있는 요즘 세대에, 젖어드는 것은 물론 죄를 죄라고 생각하지 않고 악함이 당연한 일상으로 받아 들여지는 것은 정말 한 순간 입니다. 더욱 깨어 있어야 할 것 입니다.

부모님들께 부탁드리옵기는, 아이들이 세상 풍속을 따라 가지 않고, 세상의 것을 뛰어 넘어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선함을 주어진 공동체 안에서 함께 누릴 수 있도록 격려 하여 주십시오.

저희 주일학교에서 계획하는 할렐루야 나이트 행사는, 지난 해와 달리 교회 밖에서 진행 됩니다. Kitchener에 위치한 “Skyzone에서 신나게 뛰어 놀며 운동도 하고 재미도 누리려는 방향으로 생각 하고 있습니다. 대상은 유치부부터 8학년 학생들 입니다. 저희 교회에 등록 된 지체들 뿐만 아니라, 믿지 않는 친구들도 데리고 와 함께 즐김과 더불어 예수님의 사랑도 전해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할렐루야 나이트 참여 시, 학부모 동의서를 반드시 작성하여 회비와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 동의서 없이는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예약을 사전 진행하려고 하오니, 22 (주일)까지 아이들 편에 제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10월 31일 화요일, 5:00pm ~ 8:30pm

(5시에 교회에 모여 함께 식사하고, 6시반에 Skyzone으로 출발하여, 7시반에 뛰려고 합니다^^ 마침예정 시간은 8시반 입니다.)

회비: $20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