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목장에서 펀드레이징 해요!

안녕하세요 도쿄선교 목장의 창근목자 인사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 목장이 저희 선교사님을 위하여 후원금 펀드레이징을 다음주에 하려고 합니다. 저희 목장이 후원하는 선교사님은 도쿄에서 노숙자들을 섬기시는 선교사님 이십니다.

저희 선교사님은 갑자기 급하신 자금이 필요하시건 아니고, 또한 자연재해 때문에 도움을 드리려고 후원금을 모으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제가 이번 펀드레이징을 하는 이유는, 저희 선교사님이 하시는 일을 보면, 항상 큰 돈이 필요하신 걸 느꼈고, 이번 기회에 저희 교인들이 이 선교사님이 하시는 사역을 보고 격려 받으실 거라 믿습니다.

먼저 선교사님이 하시는 사역 중 하나는 홈리스사역 입니다. 매주 우에노 공원에서 노숙자들 300명들과 예배를 드리고 식사를 제공해드립니다. 그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남아서 더 하나님을 알고 배우려고 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노숙자들에게 복음이 전해지고, 삶의 새로운 희망을 얻으면서, 직장을 잡고 새롭게 정착하는 것 까지 도와드린다고 합니다.

두번째 사역은 숙소 건축입니다. 복음을 받으신 노숙자분들중 에서는 노숙생활을 접고 교회에서 섬기시는 분들의 제자 양육을 위해서 숙소를 건축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매주 목요일마다, 따로 노숙자들을 위해서 먹을 것과, 옷과, 그리고 가르칠 수 있는 사역에 많은 자금과 힘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또한 추운 밤에 밖에서 주무실 노숙자들을 위하여서 옷과 덮을 걸 준비하신다고 계십니다.

이렇게 많은 사역을 하시고, 이렇게 많은 사랑과 하나님을 바라보고 가시는 선교사님께서는 저한테 한번도 자금을 요청하신 적이 없으셨습니다. 오히려, 제가 처음 선교사님하고 연락을 했을 때, 제가 학생이라고 자금을 많이 보내드리는 것은 힘들다고 말씀드렸더니, 하시던 말씀이, 그런 건 바라지도 않으셨다고 하면서, 이렇게 기도와, 같이 섬겨줄 수 있는 학생을 찾아서 너무 다행이 다라고 말씀해주시면서 오히려 저를 위로해 주셨습니다.

이런 선교사님을 위해서 언젠가는 그분의 사역을 저희 교회에 소개 시켜드리고 싶은 마음이 컸고, 이번기회에 선교자금 모음까지 하면 어떨까 해서 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요즘 펀드레이징이 많아서 부담이 되실 수 도 있겠지만, 멀리서 예수님의 뜻을 행하시는 저희 김태실목 선교사님의 사역에 후원을 부탁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백창근 목자 (도쿄목장)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