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예수 소개 모임에 들어오세요

우리 교회에 처음 오신 분들이 많아 다음주에 있을 예수소개 모임을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을 것이라 생각하여 지면을 통해 설명해 드립니다.

하나님을 떠나 방황하며 힘겨운 삶을 사는 사람들의 영혼을 구원하여 예수님을 닮은 제자를 삼는 것은 사람들이 생명을 얻어 풍성한 삶을 살게 하는 것이기에 교회의 가장 중요한 일이요 존재 목적입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는 예수그리스도가 누구신지, 어떻게 믿는 것인지에 대해 설명하고 가르쳐 주는 시간을 가집니다.

예수 소개 모임은 교회 행사와 겹치지 않은 매달 넷째 주에 정기적으로 실시 해오고 있습니다. 예수 소개 모임은 예수님을 믿는 다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예수님과 인격적인 만남을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해 알고자 하는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것 같기도 하고 아직은 믿지 않는 것 같기도 한 구원의 확신이 애매한 신앙을 가지신 분들이 참석하여 본인이 예수님과 인격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점검해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나아가서 예수님이 누구신지 전혀 모르고 예수님을 믿는 것에 대해서 아직 결정하지 못한 분들도 참석하여 들어도 유익할 것입니다. 예수를 믿으라고 억지로 강요하는 일은 일어나지 않고, 있어서도 안되기 때문입니다. 워터루 제일교회 등록하여 신앙생활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예수 소개 모임을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타 교회에서 이미 신앙생활을 하다가 오신 분들은 새가족모임과 더불어 예수소개모임을 꼭 듣고 교회에 등록하시기를 권면해 드립니다.

다음 주일 오후 4시에 예수 소개 모임을 갖습니다. 영적 새 생명이 태어나는 시간이고, 구원의 감격을 다시 회복하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기에 목회자로서 긴장하며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 영혼이 죄에서 벗어나서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자녀가 되는 것은 목사의 화술이 뛰어나거나 지식이 많다고 일어나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전적으로 성령 하나님의 감동하심과 역사하심으로 말미암아 그분의 은혜로 됩니다. 그러므로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워터루 제일 가족 된 모든 성도들은 함께 기도해 주셔야 됩니다. 참여한 분들이 예수그리스도를 그들의 주인으로 모셔 들임으로 영혼 구원을 받고 하늘나라에 대한 소망을 가지며 이 땅에서도 풍성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을 자신의 구주요 주인으로 영접하여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은 일생에 한번만 하면 됩니다. 하지만 원하시면 얼마든지 다시 들어와 들어도 됩니다. 일반적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온전히 이해하려면 일곱 번은 들어야 한다고 합니다. 사실 처음 복음을 들을 때 모든 것을 완전히 이해하여 예수님을 믿는 것은 아닙니다. 60-70%정도 이해되어 예수님 믿기로 결단하여 영접하고 나면 그 나머지는 신앙생활을 하면서 성령님의 도우심을 받아 점점 더 복음이 이해가 되고 당시에는 해결되지 않은 신앙에 대한 의문이 해결되게 되기도 합니다.

어떤 분은 예수님을 영접하여 신앙생활을 시작했는데 세상의 여러 일들로 인해 시간이 흐르면서 구원의 확신이 희미하기도 하고 신앙의 기쁨도 잃어버릴 때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예수소개 모임에 들어와 자신이 이미 영접했다는 것을 확인하고 또한 자신이 가진 믿음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다시 경험하는 것이 신앙생활에 매우 유익합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을 믿고 있다고 생각하는 분이지만 아직 예수 소개 모임에 들어오지 않은 분들은 들어와서 여러분의 신앙이 참된지를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자신의 구원 받음에 대해 그 소중함을 다시 경험하기를 원하시는 분들도 참여하여 복음을 듣고 재 결단 함으로서 믿음을 더욱 견고히 하시는 기회가 되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