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자 컨퍼런스에 목자들이 참석해요

지난 주에 광고를 했던 것처럼 하나님의 흔적을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북미지역 목자 컨퍼런스가2019년7월18-20일에 텍사스주휴스턴쉐라톤호텔에서 있습니다. 이번에 참가자는 한어권90명 영어권17명으로서107명의 목자와 목녀가 참여합니다. 그 외 휴스턴서울교회 스태프와 15명 가량의 도우미 목회자와 사모들이 참여하는데, 우리교회에서는 김규성 목자, 한자경 목녀, 박찬 목자가 등록하여 참석하고, 저는 컨퍼런스 도우미로서16일 (화) 이틀 일찍 출발하여 섬길 계획입니다.

목자 컨퍼런스를 기획하는 목적은 목장 사역을 하고 있는 목자 및 배우자들을 초청하여 목장 사역을 통해서 하나님을 경험한 간증과 사역의 어려움 및 실질적 경험이나 해결책 등을 서로 나눔으로써 영적인 재충전을 얻을 수 있게 하고 재헌을 통해서 주님께서 원하시는 사명자로 더욱 굳건하게 설 수 있도록 돕는 것에 두고 있습니다.

컨퍼런스 프로그램은 목적에 맞게 경배와 찬양 등의 하나님과의 교제와 각 교회에서 사역하는 목자들과 하나가 되는 교제, 헌신된 사역에 대한 위로와 격려, 그리고 사명에 대한 이해와 재 헌신을 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돼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4번에 걸친 전체 및 선택 강의만 하더라도 7개가 준비돼 있습니다. 강의 주제는 목자 부부가 꼭 알아야 할 인간 관계론, 목장 사역의 단계별 전략 및 훈련,  목장 사역의 탈진 그 원인과 대책, 찬양가운데 주시는 회복과 은혜, 기쁨 충만한 목녀의 삶이란, VIP마음 읽기, 섬기는 나도 섬기는 너도 멋있게 어른 되어가기 등입니다.

이번 목자 컨퍼런스가 가정교회 사역에 매우 중요하기에 하나님이 개입하셔서 모든 참여자가 유익을 얻을 수 있도록 가정교회 목회자와 사모님들이 40일 릴레이 금식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제가 맡은 역할 중에 하나가 금식기도 체인을 준비하여 실행하는 것인데 현재112명이 참여하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을 올립니다. 참가자들이 컨퍼런스를 통해 위로와 힘과 유익을 얻어 사명을 잘 감당해 나갈 수 있도록 컨퍼런스가 끝날 때까지 여러분도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 가정교회 Spirit를 위하여 기도해 주세요!

온 세계의 교회가 신약의 성경적인 교회 모습을 회복하여, 목회자와 평신도의 사역이 성경적으로 구분되고, 생활화된 전도로 영혼이 구원되며, 삶이 변하여 예수님의 제자가 되고, 사역자들이 재생산 되는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통하여 성도들의 삶 속에 기쁨이 충만해 질 수 있도록.

2. 목자 컨퍼런스 Spirit를 위하여 기도해 주세요!

목자 컨퍼런스를 통하여 목장 사역의 실질적 경험이나 해결책, 어려움 등을 서로 나누는 가운데 영적인 재충전과 사역의 노하우를 얻음으로써 그리스도 제자로서의 사명을 확인하며 사역에 대한 도전과 재 헌신의 결단에 이를 수 있도록.

3. 목자 (배우자)들이 참석하고자 하는 마음의 결단과 참석할 수 있는 여건이 허락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바쁜 삶 가운데서도 컨퍼런스 참석을 위해 시간과 물질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이 생기며 참가자의 오고 가는 여행길의 안전과 생업 및 가정의 빈자리에 주님의 손길이 임하셔서 평안히 집회에 참석할 수 있도록.

4. 강사들의 성령 충만함을 위하여 기도해 주세요!

강사로 수고하실 목회자님들과 선택식세미나 강사들이 성령 충만하여 컨퍼런스를 위해 예비하신 하나님의 음성을 빠짐없이 전할 수 있도록. 간증을 맡은 분들이 잘 준비되어 본인과 참석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도록.

5. 준비위원들이 기쁨으로 잘 준비하고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주님께서 준비위원들에게 필요한 지혜와 능력을 허락하셔서 찬양을 비롯한 모든 프로그램이 스케줄에 맞춰 잘 준비되고 준비위원 모두가 주 안에서 하나되어 기쁨으로 섬겨서 모든 진행이 순조롭고 은혜 가운데에 이루어 질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