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일은 성탄절입니다. 예수님이 누구이며 무엇을 위해 이 땅에 육체를 입고 왔는지를 알지 못하는 세상은 성탄절을 Holidays 중의 하나로 쇼핑이나 여행을 하고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식사도 하며 휴가의 시간을 보냅니다. 하지만 죄와 고통과 죽음의 문제를 해결하고 우리의 구원을 이루기 위해 오신 예수님의 탄생은 이 세상에 가장 소중한 기쁨의 소식이기에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우리 성도들은 기쁨으로 찬양과 감사의 축제를 가지고자 합니다.
이번 해 성탄절인 12월 25일은 일요일인 주의 날에 있기 때문에 성탄절을 기념하는 주일 예배로 드리고자 합니다. 이 날의 주일 예배는 평상시 드리는 예배 프로그램이나 순서와는 조금 다르게 구성하려 합니다. 우리와 함께 하시기 위해 오신 임마누엘 되신 하나님께 성도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예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축제의 한 부분을 섬길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찬양, 단막극, 시 낭송, 악기 연주나 그림 전시도 좋습니다. 또한 하나님을 경험한 것에 대한 간증도 좋습니다. 개인으로 참여해도 되고 팀이나 목장별로 참여해도 됩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면 장르 불문하고 환영합니다.
공동체의 예배는 하나님을 향하여 경배하며 구원받은 성도들이 함께 어울려 기뻐하며 즐거워하는 잔치의 시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성탄절 예배의 셋팅을 잔치 자리처럼 꾸미려고 합니다. 자리를 배치하고 꾸미는 것을 도와 주실 분들이 필요합니다. 데코레이션에 관심이 있거나 테이블과 의자들을 나를 수 있는 힘이 있다면 식탁 배치 도우미로 참여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예배는 파틀락 식사를 포함합니다. 예수님을 믿음으로 영원한 나라에서 함께 살아갈 여러분의 형제와 자매를 섬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기쁜 마음으로 요리 한가지 또는 디저트 하나를 준비하여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정을 가진 분만이 아니라 청년들도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으로 준비해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음료수 한 병도 괜찮습니다^^). 한 가정이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준비하면 됩니다.
무엇보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가장 중요한 이유가 잃어버린 영혼을 찾아 생명을 얻게 하기 위함입니다. 이번 성탄절 예배와 행사에 목장에 참여하는 VIP분들이나, 주변에 아직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이 있다면 초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그들도 우리처럼 하나님을 만나 생명을 얻고, 영원한 나라에 대한 소망을 가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예배와 프로그램에 참여할 분들은 가능한 12월 3일까지 각 목자에게나, 정원준 행사팀장(519-590-3713)에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순서와 프로그램 구상을 미리 하기 위해서입니다. 파틀락 참여를 위해서는12월 17일까지 유양근 애찬팀장(226-978-9001)에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