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교회가 매년 전교인 수련회를 가졌습니다만 지난 3년간은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가지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올해 마침내 수련회를 개최하게 됐습니다. 일찍 수련회 날짜를 정하고, 주강사를 염두에 두고서 장소를 찾아다녔습니다만 마땅한 곳을 찾기 힘들었습니다. 지난 번 수련회 장소는 문을 닫았고, 한인이 운영하는 곳은 100여명의 숙박을 수용할 수 있는 여건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지지난 주일 예배 시간에 수련회 장소를 위해 기도했는데 그 주에 응답을 받아 교회와 멀지 않은 지금의 장소를 정하게 됐습니다.
수련회 주강사로는 현재 북미 가정교회 사역원장으로 시무하는 김인기 목사님 입니다. 가정교회인 올랜도 비전교회를 담임으로 섬기다가 지난해에 은퇴를 했는데 사역과 더불어 위트가 있으신 후배 목사들에게 매우 귀감이 크신 분입니다. 뭔가 있다는 주제로 3번의 설교와 더불어 부모들에게 신앙적인 자녀교육에 관해 강의를 해 주십니다. 특강 강사로는 목민교회 영어 회중을 섬기는 강훈 목사님인데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그리스도인의 이성교제를 강의해 주실 것입니다.
수련회 등록 구글 폼과 QR 카드를 준비했습니다. 원활한 준비를 위해 등록은 가능한 빨리 해주시길 바랍니다.
수련회 등록 구글 폼 링크 & QR 코드: https://forms.gle/CoXt2nJe773GRxq4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