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E GPS 끝까지 동참해 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과 함께하다 보니 저도 어렵지 않게 90일 만에 성경을 완독(청)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 아직 완독하지 않은 분들은 부지런히 읽어 끝장을 보시기를 응원합니다.^^
성경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 냈다는 만족함에 그치기보다는 듣고 읽은 성경의 유익을 조금 특별하게 남겨서 본인에게도 의미가 있고 성도들에게도 그 유익을 나누는 기회를 가지면 감사가 더욱 풍성해질 것입니다.
여러분이 성경을 듣고 읽으면서 깨달은 것이나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한 것이나 그 말씀에 순종하고 실천하여 얻은 열매들이 있다면 소감문 형식으로 1~2페이지 정도 길이로 정리해서 다음 주일 (4월 25일)까지 김성은 목사에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 방법:
- 카톡 방에 올렸던 자신의 글 중에서 잊지 않고 간직하고 싶은 몇 개를 발췌하여 그대로 사용하거나 조금 고쳐서 정리합니다.
- 처음 성경 통독을 시작했을 때와 끝마쳤을 때를 비교하여 보고 달라진 자신의 생각이나 모습이 있다면 기록합니다.
- 성경 통독 카톡 방에 함께 참여한 사람들을 통해 얻은 유익이 있다면 언급할 수 있습니다.
- 성경 통독에 대한 앞으로의 계획이 있다면 적을 수 있습니다.
- 성경을 읽으면서 자신에게 주신 말씀으로 받아 구체적으로 적용하여 실천한 것이 있다면 언급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