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린이부를 섬기고 있는 박수진입니다.
저희 어린이부에서 5월 5일 어린이 주일을 맞이하여 진행하고자 하는 두 가지 행사에 성도님들의 참여를 부탁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먼저 어린이 주일을 위해 저희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말씀 한마디씩 적어 주시면 아이들에게 교회에서 준비한 선물과 함께 전달을 하고자 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아이들이 모여 예배에 함께 하지 못 한 지 벌써 일 년이 넘었습니다. 작년 어린이 부에서 진행한 할렐루야 나잇과 같은 맥락으로 많은 성도님들께서 어린이들에게 향한 사랑과 관심을 표현해 주시면 저희 아이들이 많은 사랑을 느껴 예쁘고 따뜻한 추억이란 큰 선물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여 방법은 박수진 (519-697-2544)로 편지나 하고 싶으신 말들을 적어 보내주시면, 그 글들을 한 곳에 모아 롤링페이퍼처럼 예쁘게 꾸며 앞서 말씀드렸듯이 교회에서 준비한 선물과 함께 아이들에게 배달될 예정입니다.
두 번째로 부탁드릴 것은, 저희 어린이부에서는 저희 아이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또 그 사랑을 흘려보내며 베풀 줄 아는 하나님의 자녀들로 자라길 소망하고 기도하고 있는데, 이번 어린이 주일을 행사를 통해 받은 사랑을 주변 어려운 친구들이나 하나님의 사랑을 아직 잘 모르는 친구들에게도 함께 사랑을 나누고 흘려 보내고자 합니다. 저희 어린이들이 어려운 친구들에게 (5명~10명 정도) 엽서를 직접 꾸미고 편지를 써서 그 친구들에게 보내주려 합니다. 혹시 성도님들께서 주변에 알고 계신 힘들어하는 친구들이나,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 또는 하나님의 사랑을 아직 잘 모르는 친구들이 있다면 저에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러면 저희 어린이부에서 그 친구들을 위해 기도하며 정성스럽게 엽서를 준비해 아이들에게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 주일을 맞이하여 저희 아이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또 그 사랑을 나누어 줄 수 있는 기회에 많이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저희 다음 세대와 저희 어린이부 아이들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