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준 행사팀장이 올린 여름 캠퍼스 전도에 관한 안내를 한번 더 주보에 올려드립니다. 읽으신 후, 많이 참석해 주시기를 요청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원준 행사 팀장입니다. 여름이 찾아오면서 여러분에게 이렇게 인사를 드리는 날들도 많아 지겠지만 오늘은 여름에 있을 캠퍼스 전도에 관하여서 소식 전달해 드리려고 글을 적어봅니다.
저희 교회는 항상 9월초에 새로운 학기를 맞아서 캠퍼스에 교회소개를 하러 캠퍼스 전도를 나갔었습니다. 그러나 워터루 지역 특성상 저희가 전도를 나가는 9월초에 워터루 지역 자체에 없는 학생들이 많았고, 또 저희가 아무리 열심히 하더라도 모든 학생들을 1주일이라는 시간에 다 만나기란 쉽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매학기마다, 그리고 더 나아가서 가능한 최대한 많이 캠퍼스에 교회를 소개하러 나가고자 하며 그 시작이 올해 여름 5월에 있을 캠퍼스 전도가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캠퍼스 전도는 5월 13일 (월요일)부터 5월 17일 (금요일)까지 총 5일동안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전같이 하루 두번의 시간대에 다니기 보다 날씨도 너무 더울 것 같기에 늦은 오후에 캠퍼스에 나가 교회 소개를 하고 그 이후에 189카터에 모여서 함께 교재하고 식사를 할 예정입니다.
항상 전도를 나갈 때마다 저희는 작은 Treat Bag를 만들었습니다. 2023 가을에는 마들렌을 함께 만들었고 올해 또한 캠퍼스 전도를 위하여서 베이킹을 할 예정입니다. 베이킹과 포장은 5/12일 (일요일)에 예배 이후 3시 30분에 189 카터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베이킹을 취미로 하시는 분부터 처음해보시는 모든 분들이 참석 가능하고, 또 100인분의 베이킹과 포장을 할 예정이기 때문에 많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많은 참여 미리 부탁드립니다.
베이킹은 정준영 목자의 주도하에 이루어질 예정이지만, 혹여라도 학생들에게 나누어 주기 좋은 아이템이나 품목이 생각난다면 부담 없이 저에게나 정준영 목자에게 알려주시면 저희가 적극 반영하여서 준비할거기에 부끄러워 하지들 마시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각자 개개인이 얼마나 바쁜지, 그리고 나가서 전도를 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너무 잘 알고 또 이해합니다. 그러나 아직 교회를 찾지 못한, 하나님을 알지 못한 VIP들이 특히 학생들이 너무나도 많이 있습니다. 저희의 섬김을 통하여서, 발걸음을 통하여서 하나님께서 그 영혼들이 비록 저희 교회가 아니더라도 이 지역에 나를 위해주고 생각해주고 기도해주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 사역에 여러분들이 함께 동참해주시기를 바라며 함께 이 지역을 위해서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QR 코드는 캠퍼스 전도를 위한 설문지 입니다. 마지막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오늘 이 글을 읽으셨다면 빠르게 결단을 내리시고 링크에 들어가셔서 작성해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 정원준 행사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