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고신 코로나 종식을 위한 기도 모임

새해가 밝았는데도 코로나의 기세는 여전히 세계를 어려움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이에 재미고신 산하 교회들과 성도들에게도 어려움은 예외가 아닙니다. 올해에도 무능한 우리는 작년과 같은 시간들을 보내야 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이대로 그냥 지낼 수는 없습니다.

장시간 코로나로 인해 지쳐가는 성도들과 함께 하나님 앞에 모여 회개의 기도 시간을 갖기 원합니다. 이에 재미고신 총회 임원회에서는 교단 산하 교회들과 성도들과 한마음으로 이 시대의 어려움을 하나님께 고하고 우리의 죄악뿐만 아니라 인류의 죄악을 고백하며 회개하는 시간을 갖기 원합니다.

범교단적으로 기도함으로 올해에는 기필코 코로나로부터 벗어나서 자유롭게 교회에 나가서 예배하며 주의 복음을 증거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이젠 더이상 주저하며 두려워할 때가 아닙니다. 우리에게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계십니다. 모두 함께 마음을 같이하여 전능하신 하나님께 기도합시다!   

            – 이신구 목사 (재미예수교장로회 고신 총 회장)-

2021년 2월 21일 미주 내 전 고신교회와 성도들이 모두 참여하여 뜨겁게 코로나 종식을 위한 기도에 동참해 주시기를 원합니다.

1)일정 : 2021년 2월 21일 (주일) 오후 7시 (동부시간)

2) 방법 :

   [1] Zoom 참여자 : 당일 Zoom으로 참여할 분들을 각 노회별로 120명 이상, 총 1,000명 (당일 혼잡을 피하기 위해 미리 온라인 신청을 권합니다)

   [2] Youtube 참여자 : 당일 Zoom으로 참여하지 않는 분들로 유튜브를 통하여 재미고신 총회 산하 목회자와 모든 성도들이 함께 기도에 동참 (1,000명 이상)

   [3] 기도문 남기기 (댓글)     

   [4] 2월 21일까지 매일 밤 10시 코로나 종식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2월 21일 당일 호스트 교회 : 뉴저지 안디옥교회\

4) https://linktr.ee/kosinusa 링크를 함께 기도하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36kosin.tistory.com/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