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어린이부 부장으로 섬기고 있는 박 수진입니다.
어느덧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매년 10월, 어린이 부에서는 할렐루야 나잇이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할렐루야 나잇’을 진행해온 이유는 세상의 좋지 않은 풍습으로부터 우리 아이들을 보호하여 공동체 안에서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같이 게임도 하고, 음식도 나눠 먹고, treats도 받으며 함께 기쁨을 나누기 위함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번 해에는 이 특별한 할렐루야 나잇을 코로나로 인해 또 줄어든 인원으로 인해 함께 모이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매년 모여 게임도 하고 선생님들과 봉사자님들 또 학부모님들의 사랑을 마음껏 받고 누리며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즐거워하던 아이들의 모습을 알기에 더욱 안타까웠습니다.
그리하여 이번 할렐루야 나잇을 조금 특별하게 진행해 볼까 합니다. 그리고, 이번 할렐루야 나잇에 특별히 여러 성도님들을 초청하고자 합니다. 이번 할렐루야 진행 방식은 drive-thru 방식으로 선생님이 아이들과 함께 성도님들 집 앞으로 방문해 가위바위보와 같은 간단한 게임을 아이들과 함께 한 후, 어린이 부에서 준비한 여러 가지 treats들을 나누어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저희 아이들이 코로나로 인해 예배도 함께 하지 못하고, 학교도 가지 못하고, 심지어는 한국으로 돌아가 버린 친구들도 있었기에 많이 힘이 빠지고, 심심해하며 친구들을 또 교회를 아주 많이 그리워합니다. 이러한 아이들을 위해 우리 교회가 함께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고, 우리 어른들도 너희를 위해 기도하고, 생각하고 사랑해라는 마음들을 알려주시면, 힘이 빠진 아이들에게도 많은 격려가 될 것입니다.
10월 31일 (토) Drive-Thru 할렐루야 나잇을 통해 우리 아이들을 알아가고 함께 시간을 보내며 아이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자 이 초청에 응해 주실 많은 성도 여러분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박수진 (519 697 2544)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어지럽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주님이 주시는 은혜가 가득하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